실시간 뉴스


'스토브리그' 남궁민X박은빈, 도로 한가운데 갇혔다…일촉즉발 현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스토브리그' 남궁민과 박은빈이 도로 한가운데에서 차 안에 갇힌 채 위협을 당하는, 사면초가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오피스 드라마다.

'스토브리그'는 첫 방송부터 남궁민의 전매특허 사이다 이야기와 박은빈의 생동감 넘치는 현실 연기가 펼쳐지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하는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특히 '야.알.못.'이라도 쉽게 몰입되는 스토리 전개와 더불어 꼴찌가 습관화돼버린 드림즈를 향한 남궁민의 본격 개혁 시작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14일 방송될 2화에서는 남궁민과 박은빈이 단둘이 타고 있던 차 안에서 내리지 못한 채 갇혀있는 일촉즉발 현장으로 위기감을 증폭시킨다. 극중 신임단장 백승수(남궁민 분)와 운영팀장 이세영(박은빈 분)이 한 차로 퇴근하던 중 의문의 남자들에게 둘러싸여 위협을 당하는 장면.

얼굴에 생채기가 새겨진 백승수는 평소 얼음장 같았던 표정을 벗고 순간 버럭하는 모습으로 요동치는 심경을 드러낸다. 또한 이세영은 핸들을 손에 쥔 채 그대로 굳어버림과 동시에 겁에 질린 얼굴로 어딘가로 전화를 시도하고 있는 것. 첫 방송부터 상반된 의견으로 대립각을 예고했던 두 사람의 온도가 달라진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을 위협하는 남자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돋아나고 있다.

남궁민과 박은빈의 '사면초가 차 안 감금' 장면은 지난 10월 인천시 중구 운복동 도로에서 촬영됐다. 이 장면은 파격 개혁을 단행하고 있는 신임단장 백승수에 대한 강력한 태클이 가동됐음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드리우는 장면. 리얼한 표현이 중요한 이번 장면을 앞두고 남궁민과 박은빈은 정동윤 감독과 상의를 거듭하며, 리허설을 진행했다. 운전 촬영이 익숙하지 않은 박은빈에게 남궁민은 걱정하지 말고 편하게 하라는 말로 다독이며 다정한 면모를 뽐냈다. 이어 본격 촬영에 돌입, 두 사람은 위험천만한 현장에 놓인 백승수 단장과 이세영 팀장의 면모를 뛰어난 집중력으로 하드캐리, 스태프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제작진은 "긴장감의 최고봉, 심장쫄깃힌 장면이 2회에서 펼쳐진다"라며 "돌직구 리더 남궁민과 진취적 부하직원 박은빈이 초반의 반목을 해결하고 드림즈의 개혁을 이끌며 통쾌한 이야기를 펼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SBS '스토브리그' 2회는 1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토브리그' 남궁민X박은빈, 도로 한가운데 갇혔다…일촉즉발 현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