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원장, 독일 뮌헨 학회 참석…"선진화된 기술력에 감명"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독일 뮌헨에서 열린 'MERZ EXPERT SUMMIT'에 참석, 세계 의료진과 다양한 아이디어 및 기술을 교환하는 자리를 가졌다.

Merz Expert Summit(MEXS)는 멀츠가 주최하는 전세계적인 규모의 학회 중 하나로 숙련된 의료진만이 참석할 수 있다. 때문에 참석만으로도 멀츠사에서 인정한 뛰어난 의료진으로 인정받는 지표가 되고 있다.

약 400여명의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들이 모두 모인 이번 '2019 MERZ EXPERT SUMMIT'는 최신 피부 미용의 세계적인 트렌드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는 자리였다. 또한, 다양한 방식의 치료 기법, 새로운 아이디어 등이 제시돼 관심을 모았다.

 [사진=최호성 피어나클리닉 대표원장 ]
[사진=최호성 피어나클리닉 대표원장 ]

이번 학회에 참석한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 원장은 "우리 의료기술과 세계의 의료기술을 비교하고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리에 참석하여 선진화된 피부 미용 기술로 환자들에게 기쁨을 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원장, 독일 뮌헨 학회 참석…"선진화된 기술력에 감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