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울쎄라리프팅으로 목주름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을까?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노화와 함께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인 목 주름. 과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시술은 많지 않았다.

이런 인식들이 통용되면서 목은 '나이테'라고도 불릴 정도로 나이를 가늠하기 위한 부위가 되었고, 목 주름을 관리하기 위해서 스트레칭 등의 방법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실제로 목은 근육이 적고 진피층과 피하지방층이 얇은 부위로 주름이 생기기 쉬운 곳이지만, 주요 혈관이 많이 지나가기 때문에 울쎄라리프팅과 같은 레이저를 통해 방법을 통해서 목주름을 해결하는 경우들이 많다.

 [사진=최원진 원장]
[사진=최원진 원장]

라마르클리닉 평촌점 최원진 대표원장은 "울쎄라리프팅은 피부 깊숙이 있는 근막층까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목의 탄력을 관리하는 시술이다. 흔히 얼굴 피부의 탄력을 잡아주는데만 효과적이라 생각하지만 '모니터링 분석기술'을 통해 근막층의 위치를 직접 확인하면서 시술을 하기 때문에 근막층에 보다 정확히 레이저를 조사할 수 있어 목 주름에도 적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울쎄라리프팅은 레이저를 피부에 조사하는 방식으로 시술이 이루어진다. 레이저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작용하여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유도하며 이로 인해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톤과 피부결의 회복도 만족스러운 수준이다.

울쎄라리프팅을 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있을 정도로 그 효과는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울쎄라리프팅을 받을 때에는 반드시 불법적으로 개조되고 재생되는 의료장비를 사용한 것은 아닌지, 일회용 팁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최원진 원장은 "환자들의 피부에 따라 각기 다르게 적용하여 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해서 환자의 시술 경험이 많은지 체크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울쎄라리프팅으로 목주름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