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일의약속, 새해맞이 2020 헬스플러스 회원혜택 개편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고품격 후불제 장례서비스 3일의약속을 운영 중인 헬스조선은 2020년 새해를 맞아 헬스플러스회원의 혜택을 개편한 신상품 4종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존엄한 380 ▲정직한 259 ▲준비된 199 ▲무빈소 150 등 총 4가지다. ‘존엄한 380’은 최고급 장례용품과 고품격 서비스 상품, ‘정직한 259’는 합리적 가격의 기본 구성 상품, ‘준비된 199’는 가격 부담을 줄인 간소화 상품, ‘무빈소 150’은 빈소를 차리지 않는 장례 상품이다.

3일의약속은 또 지난 6개월 간의 후불제장례서비스 운영 경험을 토대로 헬스조선 플러스 회원 혜택도 개편했다. 우선 회원 본인과 배우자의 직계 가족에게만 적용되던 할인 혜택을 형제 등 방계가족은 물론 회원이 지정하는 지인까지 4회에 한해 받을 수 있게 변경했다. 또 플러스 회원 가입 당시 공고된 가격으로 미래의 장례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했다.

헬스조선 3일의약속 장례서비스팀 나정채 팀장은 “장례 문화와 방식이 계속 변하는데도 기존 상조상품은 회원 가입 시 미리 서비스 내용을 정해 놓기 때문에 문제가 많았다”며 “3일의약속은 상이 발생했을 때 4종의 상품 중 자기에게 적절한 상품을 선택하고, 특정 서비스를 추가하거나 생략해서 맞춤형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고 말했다.

평생회비 10만원(온라인 가입 시 9만5000원)인 헬즈조선 플러스 회원은 회원 가입 1개월이 지난 시점부터 3일의약속 후불제장례서비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1100여 곳의 장례식장, 봉안당 등의 제휴 장례시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부고 서비스, 본인의 사전 장례 의향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엔딩노트 등 특화된 메모리얼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헬스조선이 운영하는 비타투어 여행상품과 건강상품 쇼핑몰 비타트렌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헬스조선은 3일의약속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1월말까지 헬스조선 플러스 회원 신규 가입자에게 퀸 차렵이불 세트(밀리홈 모더니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3일의약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3일의약속, 새해맞이 2020 헬스플러스 회원혜택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