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니 "연기 도전, '따로 또 같이' 활동으로 오마이걸 더 알리고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오마이걸 비니가 개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웹드라마 '귀신이 산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동선 PD와 베리굿 세형과 오마이걸 비니, 크리샤 츄, 송운섭, 김정남, 전원주, 양승호 등이 참석했다.

아역 배우 출신인 오마이걸 비니는 성인 연기에 대해 "그렇게 다르지 않다. 캐릭터가 다르다. 연구를 하는 방식과 방법이나 태도는 별로 다르지 않다. 열정을 가지고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비니는 "작년에 많은 활동을 했고 좋은 성과도 있었다. 올해 멤버들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개인 활동을 시작했다. 멤버들이 굉장히 매력이 많다. 개인 활동을 통해서 '이런 멤버도 있었구나. 다양한 스펙트럼의 활동을 할 수 있구나' 보여주고 싶다. '따로 또 같이'라는 키워드로 오마이걸을 더 알리고 정체성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비니는 '연기돌'로서의 포부를 묻자 "가수로서 무대에서 연기를 했다면, 이번엔 카메라가 있고 상대역이 있는 연기를 했다. TV를 통해 감정이입을 해서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진정한 연기자가 되고 싶다. 오마이걸의 모습처럼 점차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귀신이 산다'는 전생의 잘못으로 인해 귀신이 되어 현생에서 대가를 치르고 환생의 기회를 잡는다는 흥미로운 미션과 갈등을 통해 두 젊은 남녀의 사랑과 귀신들의 환생 기회를 획득하기 위한 과정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어느날 구여은(세형 분)이 운영하는 카페에 나타난 귀신가족과 조우하면서 벌어지는 코믹 에피소드를 담았다.

'귀신이 산다'는 오마이걸 비니와 베리굿 세형, 크리샤츄, 홍은기, 터보 김정남, 개그우먼 김현영, 이수지, 전원주, 송은섭 등이 출연한다.

16부작으로 구성된 웹드라마 '귀신과 산다'는 2월 초 네이버TV 등을 통해 방영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니 "연기 도전, '따로 또 같이' 활동으로 오마이걸 더 알리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