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 오는 박지성…콜러, '맨유 컬렉션' 발표


맨유 시그니처 로고 등 접목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콜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해 맨유 레전드 선수 초청 및 신제품 발표 행사를 17일 서울 JBK컨벤션에서 진행한다.

콜러는 이번 행사에서 '맨유 컬렉션'을 발표한다. 표면에 무광과 유광의 블랙 색상을 반영했고 맨유의 시그니처인 '레드 데빌' 로고를 접목했다.

 [출처=콜러]
[출처=콜러]

행사에는 지난 2011년 인수한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노비타도 참여해 신제품 비데 '헬스케어 비데'를 발표한다. 리모컨을 통해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엔젤 양 콜러 키친 앤 바스 아시아퍼시픽 총괄 사장을 비롯해 문상영 한국 콜러노비타 사장, 맨유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레전드 선수 박지성이 참석한다.

엔젤 양 콜러 키친 앤 바스 아시아퍼시픽 총괄 사장은 "맨체스터 유나티이드와 함께 흥미진진한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난 18개월동안 콜러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두 브랜드는 전통, 우수성, 혁신이라는 우리의 핵심 가치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오는데 힘썼다"고 말했다.

콜러는 맨유와의 파트너십 첫 해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Old Trafford)와 훈련장인 에이온 트레이닝 센터(Aon Training Complex)의 팀 라커룸에 콜러 제품을 설치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세계에서 파트너십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콜러와 노비타의 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박지성 사인회, 럭키드로우 등 맨유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 오는 박지성…콜러, '맨유 컬렉션'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