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현우, 계획 NO·즉흥 OK…'나혼산' 기안84도 인정한 '레트로84'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밴드 사거리 그오빠 멤버이자 배우 지현우가 소탈한 일상 공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현우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다정다감한 성격과 가식 하나 없는 일상을 공개했다.

지현우 [사진=MBC]
지현우 [사진=MBC]

이날 지현우의 기상은 자신의 집이 아닌 군대 후임이 살고 있는 완도 집에서의 아침으로 시작됐다. 해가 뜨기 전 이른 아침에 일어난 지현우는 저수지를 걸으며 힐링을 하고 3G 폴더폰으로 사진을 찍으며 레트로한 감성을 드러냈다.

간단한 힐링 후 그는 후임이 관리하는 축사에 들어가 익숙한듯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소 사료를 주며 축사 일을 도왔다. 이후 식사를 차리는 어머니를 돕는 등 친아들 같은 자연스러움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 설거지 하는 후임의 어머니 곁을 떠나지 않고 내내 다정하게 말을 걸고 건강을 살피는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박나래를 감탄하게 했다.

후임과 후임 어머니와의 애틋한 이별 후 서울로 올라가려는 듯 보였던 지현우는 곧장 서울로 가지 않고 즉흥적으로 전남 가우도, 무주 리조트를 들러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지현우와 동갑내기 기안84는 "나랑 정말 잘 맞는다"고 감탄하며 지현우의 감성에 깊은 공감을 나타냈다.

지현우는 서울로 올라가는 차 안에서 내내 1990년대 노래와 트로트로 옛날 감성을 물씬 풍겼고, 서울 집에서는 유일한 취미인 옛날 영화 '영웅본색'을 보며 레트로 감성을 다시 한 번 인증하며 '원조 국민연하남'의 반전 일상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재능부자' 지현우는 밴드 사거리 그오빠 멤버로 지난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뉴스(NEWS)' 발매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날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뮤지션으로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현우, 계획 NO·즉흥 OK…'나혼산' 기안84도 인정한 '레트로84'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