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흥민, 왓포드전 선발 출전…3G 침묵 벗어나야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시즌 11호골 도전에 다시 나선다. 손흥민(28, 토트넘)이 다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18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왓포드에 있는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리는 2019-20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왓퍼드와 23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주제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다시 한 번 손흥민에게 신뢰를 보낸다.

무리뉴 감독은 지난 15일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64강전 미들스브러와 홈 경기에서는 손흥민을 선발 명단에서 제외했다. 손흥민은 미들스브러와 FA컵 재경기에서 후반 교체 출전했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무리뉴 감독은 왓포드전에 앞서 선발 출전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과 루카스 모우라, 델리 알리를 공격진에 내세웠다.

미드필더에는 해리 윙크스, 조반니 로셀소, 에릭 라멜라로 구성했다. 얀 페르통언,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자펜 탕강가, 세르지 오리에가 수비수로 나선다. 파울로 가차니가가 골문을 지킨다.

손흥민은 지난달(12월) 23일 첼시전 레드카드로 인해 3경기 출전정지 징계를 받았고 복귀 후 3경기에 나왔으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 또한 토트넘은 최근 치른 EPL 3경기에서 1무 2패로 부진하다. 손흥만과 소속팀 모두 분위기 반전 계기가 필요한 상황이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흥민, 왓포드전 선발 출전…3G 침묵 벗어나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