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로트 가수 이채윤, 오늘(20일) ‘가요무대’ 출연…나훈아 '홍시' 열창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트로트 가수 이채윤이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떠오르는 트로트 신예 이채윤이 KBS 1TV ‘가요무대’ 출연을 알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채윤은 오늘(20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가요무대’ 1646회 ‘고향 길’ 편에 ‘트로트 황제’ 태진아를 비롯해 김상진, 문희옥, 홍원빈, 김용임, 김혜연, 조명섭, 안다미, 나진기, 배금성, 정정아, 고영준, 박혜신, 김동아, 문현주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채윤  [사진=JJ엔터테인먼트]
이채윤 [사진=JJ엔터테인먼트]

특히 이채윤은 나훈아의 ‘홍시’를 부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홍시’는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이채윤의 절절한 보이스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외모부터 가창력, 무대매너까지 모두 갖춰 매 공연마다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채윤의 ‘가요무대’ 출연 소식에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이채윤은 지난 2019년 1월 싱글 ‘삼삼하게’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유쾌한 매력이 장점인 해피 바이러스 이채윤은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싱글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로트 가수 이채윤, 오늘(20일) ‘가요무대’ 출연…나훈아 '홍시' 열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