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영X어반자카파 조현아, 28일 신곡 'Door' 발표…빈지노 피처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주영과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만났다.

주영의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주영과 조현아의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새 싱글 'Door(Feat.Beenzino)'(도어) 발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한 폭의 그림 작품 같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아름다운 야경이 돋보이는 방 안, 한 남자가 TV 앞에 우두커니 서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번 신곡은 주영과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특별한 콜라보를 펼쳤다. 더불어 대세 래퍼 빈지노까지 피처링 진에 합류했다. 음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와 래퍼의 만남에 어떤 감성의 음악이 탄생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주영은 2010년 데뷔곡 '그대와 같아'를 시작으로 '네게 난', 'Dive'(다이브), '처음', 'N/A', 'Lost'(로스트), '아름'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표, 호소력 짙은 보컬 색과 독보적인 가창력,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수많은 히트곡을 가진 자타공인 믿고 듣는 그룹으로, 조현아 역시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 '고백' 등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주영과 조현아의 새 싱글 'Door(Feat.Beenzino)'는 오는 28일 발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영X어반자카파 조현아, 28일 신곡 'Door' 발표…빈지노 피처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