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밤에 푹 주무세요"…갱년기 여성 건강식품 ‘수면엔’ 설선물로 눈길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새해에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게 된다. 이에 따라 다가오는 민족대명절 설을 앞두고 부모님이나 주변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겨드리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려고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명절 선물 중에서도 건강기능식품은 실속 있는 선물로 선호도가 높다. 아내나 어머니 또는 여성 지인들을 위한 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건강기능식품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고려대상이다.

50세 전후의 여성들은 갱년기가 찾아오며 다양한 증상을 겪게 되는데 대표적인 증상이 바로 쉽게 잠들지 못하거나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이다. 수면의 질이 떨어지게 되면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며 건강을 위협하는 다양한 질병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만약 밤에 깊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고생하는 아내, 어머니, 지인이 있다면 설 명절 실용적인 선물로 수면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할 만하다. 최근 미강주정추출물이 수면 건강 관련 기능성을 인정 받으며 이를 함유한 수면 건강기능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미강은 쌀을 도정할 때 생기는 과피, 종피, 호분층 등의 분쇄혼합물로, 쌀겨에는 쌀에만 함유돼 있는 감마-오리자놀(gamma-oryzanol)을 비롯한 파이토스테롤(phytosterol) 성분 등이 들어 있어 수면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린스토어는 미강주정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수면 건강기능식품 ‘수면엔’을 선보이고 있다. 미강주정추출물은 2주간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의 효율 증가, 수면 입면 시간 감소 등 유효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수면엔은 미강추출물 외에도 에너지대사와 관련된 비타민 B6, 나이아신을 포함해 긴장을 완화해주는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갱년기 증상으로 인해 쉽게 잠들지 못하거나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있다면 유효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은 수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개선방법이다”라며, “새해를 맞아 그린스토어 수면엔을 선물하여 가족, 지인 분들에게 건강과 사랑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린스토어 수면엔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그린스토어 가맹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밤에 푹 주무세요"…갱년기 여성 건강식품 ‘수면엔’ 설선물로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