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 짠내투어' 이용진VS한혜진, 셀럽들이 추천한 스페인 필람 코스 결과는?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더 짠내투어'에서는 스페인 여행 둘째 날 설계자 이용진의 투어가 계속된다. 셀렙들이 추천하는 장소들을 고르고 고른 '셀럽 추천 투어'가 흥미진진함을 자아낼 전망.

20일 오후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지난주 교통수단을 건 가심비 미션에 성공, 렌터카를 획득한 용진투어는 어느 때보다 편안하게 론다로 향한다. 론다로 가는 길, 스페인 국민 MC 에바 헤크가 추천한 도시 사하라를 경유할 예정.

스페인 남부 소도시 여행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사하라에서 가성비 최고의 국민 브런치 ‘판 콘 토마테’를 즐긴 후 천혜의 자연경관이 한눈에 보이는 사하라 성을 방문한다. 입이 떡 벌어지는 뷰에 극찬을 쏟아낸 것도 잠시, 가파른 경사로를 30분 넘게 오른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게 힘들다"며 고통을 호소했다고.

 [사진=tvN]
[사진=tvN]

특히 체력이 좋은 편은 아니라고 말한 조이는 급경사에 울먹이기까지 했고, 이를 본 박명수는 셀카봉을 이용해 조이를 끌어주는 등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용진투어는 투우의 본고장 론다에서도 소름 끼치는 일정을 이어간다. 한국 음식이 그리운 멤버들을 위한 맛집을 소개하는가 하면, 닭살이 돋을 만큼 웅장한 볼거리를 잇따라 선보이는 것. 겉절이를 떠올리게 하는 상큼한 레추기타(상추요리)를 포함해 대부분의 음식이 0.9유로인 착한 가격의 타파스 레스토랑, 한국적 맛인 스페인식 볶음밥 빠에야와 소갈비찜 식당에서 멤버들은 대박을 외쳤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협곡과 협곡 사이에 놓인 누에보 다리의 절경은 "소름의 끝이다"라는 환호성을 유발했다고 해 용진투어의 결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1대 1 설계 대결을 펼친 한혜진, 이용진 중 금배지를 차지하게 될 우승자는 누가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 짠내투어' 이용진VS한혜진, 셀럽들이 추천한 스페인 필람 코스 결과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