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효린, 31일 신곡 발표…'xhyolynx' 프로젝트 서막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효린이 2020년 첫 음악 프로젝트의 서막을 열었다.

소속사 브리지는 21일 "효린이 오는 3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xhyolynx 2020 프로젝트'의 신곡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효린 [사진=브리지]
효린 [사진=브리지]

이에 앞서 지난 20일 공식 SNS에 'xhyolynx 2020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필름과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흑백 필름에는 레드 컬러의 문자들과 선들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자연 속 파괴, 탄생, 성장을 형상화한 실험적 아트 요소가 빠르게 지나가며 이번 프로젝트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신곡 메시지를 담은 콘셉트 티저 역시 팬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방향이 다른 두 개의 손이 겹쳐진 모양은 마치 마주 잡은 듯 보일뿐만 아니라 'X'를 연상시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효린은 2019 첫 프로젝트를 통해 직접 작사, 작곡한 '니가 더 잘 알잖아(youknowbetter)'를 발표하며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두 번째를 맞이한 프로젝트인 만큼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 세계관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효린은 2019년 첫 번째 단독 월드투어 '2019 HYOLYN 1st World Tour [TRUE]'를 성료하고, 150분 올라이브를 소화한 소극장 콘서트 '서서히 어른이 되어간다(서른)'으로 완성형 아티스트의 면모를 자랑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효린, 31일 신곡 발표…'xhyolynx' 프로젝트 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