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XID LE "악플·나체 합성 사진 선 넘었다…가만 있지 않을 것" 분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EXID LE가 악성 댓글과 나체 합성 사진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토로하며 악플러에게 경고했다.

LE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요새 제 인스타 그리고 EXID 전체 멤버들 인스타에 악성댓글을 달고 저에겐 심지어 나체 합성사진을 보내는 등 미친 미꾸라지가 한 마리 있어서 인스타에 사진을 못 올렸다"는 글을 남겼다.

EXID LE [사진=LE 인스타그램]
EXID LE [사진=LE 인스타그램]

이어 "외국 분이신것 같은데 아무리 신고를 해서 계정 삭제가 되어도 계속해서 계정을 만들어내는 노력을 보여주시니 그 노력이 가상하면서도 참 안타까운 생각이 많이 든다"고 심경을 전했다.

또 LE는 "이미 선 많이 넘었고 이 이후로 제 지인들이나 스태프들에게 악성댓글을 달거나 합성 사진을 보낸다면 저도 더 이상은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이라며 "끝까지 가고 싶으면 해봐 어디"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그러면서 LE는 "우리 레고 이름 달고 우리 사진 프로필에 달고 미친 짓 하는 거 참지않아"라고 분노 담긴 글을 덧붙였다.

EXID는 LE를 비롯해 하니, 솔지, 정화, 혜린이 소속된 걸그룹으로, '위 아래'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하니, 정화, 혜린은 소속사 바나나컬쳐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EXID LE "악플·나체 합성 사진 선 넘었다…가만 있지 않을 것" 분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