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이나믹듀오X첸, 오늘(23일) 컬래버 신곡 '혼자' 발표…취향저격 이별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와 엑소(EXO) 첸의 컬래버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를 발매한다.

다이나믹듀오 첸 [사진=아메바컬쳐]
다이나믹듀오 첸 [사진=아메바컬쳐]

'혼자'는 지난 2017년 '기다렸다 가' 이후 다이나믹 듀오와 첸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더욱 깊어진 첸의 보이스와 다이나믹 듀오의 먹먹한 래핑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이별 노래다.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 후 부정에서 자책까지의 감정 변화를 담아낸 '혼자'는 단출하면서 서정적인 멜로디와 현실적인 이별 가사가 먹먹한 여운을 자아낸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의 묵직한 래핑과 가슴을 저밋하게 하는 첸의 가성이 어우러져 전 세대 취향 저격 이별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곡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한 편의 영화 같은 작품을 완성했다. 젊은 두 남녀가 노인이 되어가는 과정을 교차적으로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혼자'의 감성과 꼭 들어맞는 연출로 곡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기다렸다 가'를 통해 전 세대 공감을 이끌며 메가 히트를 기록했던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이번 '혼자'를 통해 더욱 짙어진 감수성으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나믹듀오X첸, 오늘(23일) 컬래버 신곡 '혼자' 발표…취향저격 이별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