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영광·이도겸·최태환, 훈남 배우들의 새해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영광과 이도겸, 최태환 등 훈남 배우들이 2020년 경자년 설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와이드에스컴퍼니는 소속 배우인 김영광, 이도겸, 최태환의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와이드에스 컴퍼니 소속 배우들이 저마다 개성을 살려, 귀여운 소품을 들고 새해 인사를 건넸다.

김영광은 경자년 '하얀 쥐의 해'를 맞아 양손에 쥐 모양 키링을 들고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그는 "작년에 영화를 찍었는데, 올해 개봉을 하게 되어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2월 16일에 팬미팅을 하는데, 그때 만나게 되면 즐겁게 시간을 보내요"라며 영화 '미션 파서블(가제)' 촬영을 마치고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는 근황을 알렸다.

지난해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와 모바일 MMORPG '리니지 M(Lineage M)' 광고 등 다방면에서 얼굴을 비추며 활약한 이도겸은 양손에 복주머니와 쥐 모양의 마카롱을 들고 "영상을 보시는 모든 분께 좋은 일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그는 "새해 목표는 세우셨나요?"라고 물으며 "새해 목표 아직 안 세우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세우시고, 연말에 우리 몇 개나 이뤄졌는지 같이 확인해봐요"라고 말하며 목표 설정을 통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도록 격려를 보냈다.

SBS 드라마 '초면의 사랑합니다'와 tvN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를 통해 상반된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은 최태환은 쥐 인형과 함께 귀여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최태환은 "설날에 가족분들이랑 맛있는 거 많이 드시거나 친구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모습으로 찾아뵐지는 모르겠지만, 또 금방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희망찬 포부를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영광·이도겸·최태환, 훈남 배우들의 새해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