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접전 승리 차상현 GS칼텍스 감독 "100% 만족하지 않아"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GS칼텍스가 설날을 맞아 홈 팬 앞에서 풀세트까지 가는 긴 승부 끝에 웃었다.

GS칼텍스는 25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19-20시즌 도드람 V리그 한국도로공사와 홈 경기에서 3-2로 이겼다. GS칼텍스느 2연승으로 신바람을 냈고 2위 흥국생명과 격차를 승점1로 좁혔다.

차상현 감독은 도로공사전이 끝난 뒤 "정신이 하나도 없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차 감독은 "선수들이 마지막 5세트까지 잘 버티고 경기에 이겼다. 이 결과를 얻은 것은 다행이지만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 남는다"고 총평햇다.

 [사진=발리볼코리아닷컴]
[사진=발리볼코리아닷컴]

그는 "매 세트를 치르는 동안 중간 중간 범실 나온 부분이 그렇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도 "서브 리시브는 확실히 시즌 초반보다는 나아진 것이 맞다"며 "속공 부분은 팀 연습 때는 많이 하는데 보완은 해야될 거 같다. 그리고 자체 범실은 당연히 더 줄여야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종민 도로공사 감독은 경기 결과를 떠나 부상으로 3세트 초반 코트를 떠난 미들 블로커(센터) 배유나에 대한 걱정을 먼저 했다,

배유나는 3세트 초반 3-3 상황에서 수비 도중 하혜잔과 부딪혀 왼쪽 팔꿈치를 다쳐 코트를 떠났다. 김 감독은 "이틀 전에 경기를 치르고 다시 코트에 나오다 보니 선수들이 체력적인 면에서 힘들어한 부분이 있다"고 덧붙였다.

도로공사는 흥국생명(18일) IBK가업은행(22일)에 이어 GS칼텍스전까지 3경기 연속으로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을 치렀다.

조이뉴스24 장충체육관=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접전 승리 차상현 GS칼텍스 감독 "100% 만족하지 않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