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컴백' 젝스키스, '전참시' 뜬다…매니저와의 일상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젝스키스와 매니저와 '전참시'에 뜬다.

28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은 이번 주 매니저와 함께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촬영에 임한다. 스튜디오 녹화는 다음 주 진행된다.

앞서 젝스키스는 최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녹화를 마치며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이는 강성훈 탈퇴 후 4인조로 재편된 후 첫 예능 녹화. 그리고 '전참시'까지 접수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젝스키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는 28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ALL FOR YOU'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2017년 발표된 정규 앨범 'ANOTHER LIGHT' 이후 약 2년 4개월 만의 신보일 뿐만 아니라 4인조로 재편된 후 첫 앨범이라 더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선명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이 외에 '꿈(DREAM)', '의미 없어(MEANINGLESS)', '제자리(ROUND & ROUND)', '하늘을 걸어(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또 젝스키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을 직접 만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컴백' 젝스키스, '전참시' 뜬다…매니저와의 일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