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베쿡, ‘배도라지 3종’ 특가 이벤트 진행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오는 31일까지 ‘처음먹는 배도라지’ 음료 3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처음먹는 배도라지’는 국산 배와 도라지를 오랜 시간 중탕해서 만들기 때문에 배와 도라지의 유효성분이 풍부하며, 배 자체에 달콤한 맛이 있어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료다. 기존 베베쿡 엄마와 아기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처음먹는 배도라지’ 2종에 이어 ‘처음먹는 배도라지 홍삼’까지 출시되면서 아이들의 환절기 건강은 물론 최근 유행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이겨 낼 수 있도록 면역력 증진에 힘쓰고 있다.

[베베쿡]

최근 출시된 ‘처음먹는 배도라지 홍삼’은 국내산 100% 홍삼까지 그대로 담았으며, 맛과 향은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저온살균방식으로 만들어져 체내 흡수율이 좋다. 또한 농약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유기농 4년근 홍삼을 사용했다. 당을 첨가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담았으며, 원물부터 제품까지 빈틈없는 7단계 정밀검사를 진행하였기에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아이들의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줘서 전체적인 면역력을 길러주는 배도라지 음료 3종으로 최근 무섭게 번지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불안해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녹이기 위해 3일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불안한 이 시기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베베쿡이 힘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베베쿡 사이트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와 함께 할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베쿡, ‘배도라지 3종’ 특가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