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문제적 남자', 방학 시즌+코로나19에 휴방…3월 중 컴백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문제적 남자'가 휴식기에 들어간다.

tvN 관계자는 14일 조이뉴스24에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이 방학 시즌을 맞이해 휴방을 결정했다"며 "방송은 3~4주 후 쯤 재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시대가 원하는 인재로 살아남은 1% 히든 브레인을 찾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현무와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주우재, 도티가 출연한다.

'문제적 남자' 포스터 [사진=tvN]
'문제적 남자' 포스터 [사진=tvN]

최근에는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민족사관고등학교, 경기과학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등의 학교와 기업을 찾아 히든 브레인들과 문제 대결을 펼쳤다.

매 회 기발한 문제와 놀라운 실력자들이 등장해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만의 특별한 재미와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도티와 G사 출신 이필성이 국내 최초로 창립한 MCN((Multi Channel Network) 기업인 S사 소속 오현민이 '수리의 신'답게 엄청난 활약을 펼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오현민은 '더 지니어스' 준우승자로도 유명하다.

 [사진=tvN]
[사진=tvN]

그런 가운데 방송 말미 제작진은 "봄방학 끝나고 만나요"라는 자막으로 휴방을 공지했다. 이번 휴방은 방학 시즌이기도 하지만,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 감염증 우려 때문이기도 하다. 학교에서 대다수의 학생들을 만나야 하는 프로그램이기에 모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는 설명이다.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오는 3월 중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제적 남자', 방학 시즌+코로나19에 휴방…3월 중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