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바마' 김태희 "5년 만의 안방복귀, 딸 가진 엄마로 공감돼 출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가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소감을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가 18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tvN 드라마 유튜브, 티빙 유튜브, 네이버 V앱)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유제원 감독과 배우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배우 김태희가 '하이바이,마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사진=tvN]
배우 김태희가 '하이바이,마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사진=tvN]

5년 만에 돌아온 김태희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로 분한다. 차유리는 세상 낙천적이고 오지랖 넓은 5년 차 '평온납골당' 거주자로, 아이 한 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떠날 수 없는 고스트 엄마다.

김태희는 "작년 가을에 대본을 만났다. 저도 딸을 가진 엄마로서 공감되고 많이 울었다. 좋은 메시지를 가진 작품을 함께 하면서 내가 가진 느낌이나 깨달음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유제원 감독은 김태희의 캐스팅에 대해 "선한 이미지가 있었으면 했고, 아이를 보는 눈빛이 진정성이 있으면 좋겠다. (김태희 씨가) 출산했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 역할을 실제로도 잘해줬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이바이,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2일 밤 9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바마' 김태희 "5년 만의 안방복귀, 딸 가진 엄마로 공감돼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