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도티 "차세대 유튜브 유망주? 콘텐츠 관심 많은 김구라"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가 방송인 김구라를 차세대 유튜브 유망주로 꼽았다.

도티는 18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도티는 이 자리에서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활동 중인 방송인 김구라를 자신이 생각하는 차세대 유튜브 스타로 언급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가 18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조성우기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가 18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조성우기자]

도티는 "김구라 형님께서 최근 디지털 미디어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본인이 직접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을 2개나 오픈했다"며 "두 채널 모두 조회수가 잘 나오고 있다. 또 콘텐츠에 대한 고민도 굉장히 열심히 하신다"며 김구라를 높게 평가했다.

김구라는 현재 유튜브에서 '김구라의 뻐구기 골프 TV', '그리구라' 두 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뻐꾸기 골프 TV'의 경우 누적 조회수 130만을 기록하며 호평받고 있다.

이날 스페셜 DJ로 출연한 개그맨 유민상도 "김구라 선배가 인터넷 방송부터 시작하셔서 그런지 다양한 콘텐츠를 잘 만드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도티 "차세대 유튜브 유망주? 콘텐츠 관심 많은 김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