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광규 "김구라 여자친구 궁금해"…김구라, '라스'서 연애 심경 고백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광규가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언급한 가운데 김구라의 연애 심경 고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4명의 '냉동 남녀' 김보성, 김광규, 임은경, 장수원과 스페셜 MC 김승현이 함께하는 '얼음~땡!' 특집이 꾸며진다.

'라디오스타' 김광규가 연애 중인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김광규가 연애 중인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측이 본방송에 앞서 공개한 영상 속 김광규는 "늙어서 성공하는 것보다 젊어서 성공하는 것이 낫다"라고 털어놔 관심을 끌었다. 그는 "젊어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라며 젊음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어 김광규는 "클럽도 사실 가고 싶다"라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를 듣던 김구라가 "콜라텍 가면 되잖아요"라며 현실 팩트 폭격을 날렸고, 김광규는 발끈하며 음료수를 날리는 시늉을 해 폭소를 더했다.

외로워하는 듯한 김광규의 모습에 김승현은 소개팅 주선을 시도했지만, 정작 김광규는 부끄러워하며 거절했다. 이에 김국진은 "김광규는 사람이랑 친해지는 데 6개월~1년 걸리는 스타일"이라며 폭로했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연애 쪽으로 이야기가 흘러가자 김광규는 "이 타이밍에 김구라 씨 여자친구분이 너무 궁금하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김구라가 입을 열기 직전의 상황. 과연 김구라가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광규 "김구라 여자친구 궁금해"…김구라, '라스'서 연애 심경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