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이경, 오늘(20일) 트로트 가수 데뷔…'엠카운트다운' 출격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트로트 가수 이이경이 전격 데뷔한다.

배우에서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하는 이이경이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칼퇴근'을 발매하며 색다른 활동을 이어간다.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는 배우 이이경 [사진=HB엔터테인먼트]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는 배우 이이경 [사진=HB엔터테인먼트]

이번에 선보이는 이이경의 첫 트로트 음원 '칼퇴근'은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로, 전국 직장인들의 퇴근 본능을 위트 있게 풀어낸 곡이다.

더불어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칼퇴근' 뮤직비디오에는 '플레이어'의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정혁 등 멤버 전원과 최근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화제의 영화 ‘히트맨’에서 이이경과 함께 국정원의 냉혈보스와 막내로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 배우 허성태가 카메오로 출연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일 오후 6시에는 HB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를 통해 '칼퇴근'의 흥겨운 멜로디에 맞춰 이이경의 칼군무가 담겨있는 안무 영상이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이경이 이번에는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할 예정, 트로트 가수로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한 이이경은 20일 '칼퇴근' 음원 공개와 함께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무대를 가진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이경, 오늘(20일) 트로트 가수 데뷔…'엠카운트다운'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