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부가머니?', 이윤성X홍지호 가족 출연 "딸 예중 입학 놓고 고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공부가 머니?'에 배우 이윤성 치과의사 홍지호 가족이 출연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 이윤성 홍지호 가족이 출연, 이제 중학생이 되는 둘째 딸 세빈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공부가 머니'에 이윤성-홍지호 부부가 출연해 자녀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사진=MBC]
'공부가 머니'에 이윤성-홍지호 부부가 출연해 자녀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사진=MBC]

이윤성 홍지호 부부는 슬하에 이제 중3이 되는 큰딸 세라와 중학생이 되는 둘째 세빈이를 두고 있다. 홍지호는 "우리 집에는 두 명의 이윤성과 두 명의 홍지호가 있다"고 말해 두 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떤 교육 고민으로 '공부가 머니?'를 찾았는지 묻는 질문에 이윤성은 둘째 세빈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미술 전공으로 예술중학교 입학을 앞둔 딸이 어린 나이부터 입시를 준비하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혹시나 크면서 진로가 달라지지는 않을까 하는 불안한 마음이 있다는 것.

이에 MC 신동엽은 "저희 딸도 예술중학교에 입학 예정인데, 남 일 같지 않고 어떤 마음인지 이해된다"라고 말해 이윤성 홍지호 가족의 고민 사연에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MBC '공부가 머니?'는 이번 주부터 편성 시간을 앞당겨 매주 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부가머니?', 이윤성X홍지호 가족 출연 "딸 예중 입학 놓고 고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