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즈원, 오늘(20일) '엠카'로 본격 활동 스타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20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이 오늘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스테이지를 꾸민다"고 밝혔다.

아이즈원 [사진=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 [사진=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은 지난 17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매하며 약 10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이날 방송된 컴백쇼 'COMEBACK IZ*ONE BLOOM*IZ'를 통해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던 아이즈원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외에도 '블룸아이즈'에 수록된 다양한 신곡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

정규 1집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 멤버들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이즈원은 앨범 발매 1일차에 약 18만 4000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단 하루 만에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1위 레코드를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즈원, 오늘(20일) '엠카'로 본격 활동 스타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