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써드아이, 오늘(21일) '퀸'으로 컴백…'뮤직뱅크'서 첫 무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써드아이(3YE)가 컴백한다.

써드아이는 21일 정오 신곡 'QUEEN'(퀸)을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신곡 'QUEEN'은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더 짙어진 써드아이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워너원의 'Beautiful', 골든차일드의 'Genie' 등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 우직(Wooziq)과 DJ와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Myo가 써드아이와 호흡을 맞춰 탄생한 곡이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사진=GH엔터테인먼트]

댄스 스튜디오 ALiEN의 리더 Luna Hyun, Davin, Yiso가 퍼포먼스 파트에 참여했으며 써드아이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자신감 넘치는 칼군무와 12명의 ALiEN 댄서들과 함께 하는 역동적인 동선이 더해진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개 전 부터 느와르 영화를 보는 듯한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연출과 그래픽, 독특한 아이디어로 인정받는 AVLE의 김세황 감독이 디렉팅을 맡아 과감하고 파격적인 연출로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써드아이는 21일 방송되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써드아이, 오늘(21일) '퀸'으로 컴백…'뮤직뱅크'서 첫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