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로트 열풍 탑승 '트롯신이 떴다', 김연자X설운도X주현미X장윤정 '역대급 라인업'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국내 최고 트로트 가수들이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SBS 트로트 예능 '트롯신이 떴다'가 오는 3월 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BS '트롯신이 떴다'는 예능 최초 '트로트의 세계 진출'을 시도하는 프로그램으로, 역대급 라인업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와 '국보급 트로트 여왕' 주현미가 합류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트로트 황제' 설운도, '트로트계 BTS' 진성, '트로트 여신’'장윤정까지 국내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이 K-트로트 세계 정복을 위해 한자리에 뭉쳤다. 그뿐만 아니라 후배들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트로트계의 대부' 남진까지 가세해 역대 최고의 라인업으로 무장했다.

 [사진=SBS]
[사진=SBS]

SBS '트롯신이 떴다'는 단 한 번도 트로트 버스킹 공연을 해본 적 없는 트로트의 전설들이 낯선 해외에서 트로트 무대를 펼쳐야 하는 눈물겨운 도전기다. 여기에 트로트 신들이 해외에서 동고동락하며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무대 밖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1월 초에 베트남 촬영을 마친 '트롯신이 떴다'는 오는 3월 4일 수요일 밤 10시 첫 베일을 벗는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로트 열풍 탑승 '트롯신이 떴다', 김연자X설운도X주현미X장윤정 '역대급 라인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