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부가머니?' 이윤성X홍지호 막내딸, 애교만점·엉뚱발랄 '엄마바라기'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이윤성과 치과의사 홍지호가 딸의 공부 고민을 들고 찾아왔다.

21일 오후 방송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이윤성 홍지호 부부의 딸 세빈이가 엉뚱발랄한 모습으로 웃음을 준다.

예술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세빈이는 미술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빨리 방학이 끝나 학교 갈 날만을 기다리고 있다는 세빈이는 자랑스러운 마음에 교복을 입고 동네 한 바퀴 돌고 싶다고 말하는 등 새로운 시작에 강한 설렘을 드러낸다.

'공부가 머니'에 이윤성-홍지호 부부가 출연해 자녀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사진=MBC]
'공부가 머니'에 이윤성-홍지호 부부가 출연해 자녀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사진=MBC]

그런가 하면 세빈이는 엄마의 말이 떨어지기도 전에 행동으로 옮기는 등 착한 딸의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미술 앞에서는 눈빛부터 돌변, 공부는 제쳐두고 그림에만 집중하는 행동은 이윤성의 속을 터지게 만든다고.

공부가 먼저인 엄마와 미술이 더 중요한 딸 세빈이의 양보 없는 싸움에 현직 예술 고등학교 교사를 포함한 '공부가 머니?' 전문가들이 미술 전공 입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한다고 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부가머니?' 이윤성X홍지호 막내딸, 애교만점·엉뚱발랄 '엄마바라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