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40년 내공 샤부샤부·63년 전통 모둠생선조림 '맛의 승부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26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푸짐한 샐러드빵과 신선한 샤브샤브집, 잡내 없이 깔끔한 모둠생선조림 맛집을 소개한다.

'골목빵집'에서는 추억에 정성을 더한 옛날식 샐러드빵' 편으로 꾸며진다.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제과점에는 전국팔도의 빵순이, 빵돌이들이 모인다.

샐러드가 듬뿍 담긴 빵은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 역시 남다르다. 새우사라다, 콘사라다, 에그사라다, 소시지사라다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혜자스러운' 내용물에 반하고 맛에 또 반하는 가성비 맛집이다.

[사진=SBS]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40년 내공! 차원이 다른 샤부샤부'를 선보이는 서울 강북구의 샤브샤브 집을 찾아간다. 이집은 풍성한 야채와 고기는 물론 신선한 해산물 샤브샤브도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월남쌈과 함께 즐기는 샤브샤브는 추운 겨울 가슴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맛이다. 이 집은 초밥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여러가지로 맛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63년 전통! 대를 이어 진화하는 모둠생선조림'을 선보이는 인천 연수구의 식당을 소개한다.

이집의 인기 메뉴는 모둠생선조림. 코다리와 가자미가 매콤하고 자작한 소스와 버무려져 환상의 맛을 선사한다. 잡내와 비린내 하나 없는 깔끔한 맛. 질과 양으로 만족스러운 한끼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아이패드·에어팟 프로 스벅커피까지 쏟아지는 선물 '달빛라이브'에서 만나요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