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넷 통해 보이소'…롯데, 청백전 4G 자체 생중계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자체 평가전을 생중계한다.

롯데 선수단은 오는 24일 사직구장에서 청백전을 치른다. 구단은 이날 경기부터 사직구장과 퓨처스(2군)팀 선수단 전용 구장인 김해 상동구장에서 열리는 평가전을 모두 중계한다.

중계 예정된 평가전은 모두 4경기다. 24, 26, 28일은 1군 청백전이고 30일은 1군과 2군 교류전으로 치러진다.

 성민규 롯데 자이언츠 단장이 팀 자체 평가전에서 해설을 맡는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성민규 롯데 자이언츠 단장이 팀 자체 평가전에서 해설을 맡는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구단은 "정규리그 개막이 연기되는 바람에 예년보다 팬들의 야구 갈증이 더하게 됐다"면서 "이런 부분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기 위해 청백전 자체 생중계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평가전 중계를 위해 성민규 구단 단장이 마이크를 잡는다. 성 단장이 해설위원으로 나오고 이인환 전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캐스터로 나선다.

중계는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츠TV'를 비롯해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와 카카오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성 단장은 호주 애들레이드에셔 열린 스프링캠프 평가전과 자체 청백전에서도 생중계에 참여해 해설을 했다. 그는 롯데로 오기 전 메이저리그 경기 해설위원으로 활동한 경력도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넷 통해 보이소'…롯데, 청백전 4G 자체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