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홍현희 "태사자 찐팬 출신, 콘서트 취소 너무 아쉽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라디오에서 특유의 입담을 뽐냈다.

홍현희는 25일 방송된 SBS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25일 방송된 SBS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조성우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25일 방송된 SBS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조성우기자]

홍현희는 이 자리에서 "전날 '불타는 청춘'에 태사자의 김형준 씨가 출연한 걸 봤다"며 "저는 태사자를 좋아했던 세대다. 김형준 씨와 이동윤 씨를 특히 좋아했다. 찐팬 출신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홍현희는 또 "다른 방송에서 김형준 씨와 함께 출연했었는데 아쉽게 많은 대화를 나누지는 못했다"며 "태사자 콘서트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연기돼서 너무 아쉽다"고 설명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최재훈이 김형준과의 친분을 과시하자 DJ 김태균은 즉석 전화 연결을 제안했다. 홍현희는 김형준과 짧은 대화를 나누며 팬심을 과시했다.

김형준은 "홍현희 씨를 다른 방송에서 뵌 적이 있다. 너무 좋아해 주셔서 감사햇다"며 "콘서트 관련 얘기를 미리 다 알고 계셔서 놀라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홍현희 "태사자 찐팬 출신, 콘서트 취소 너무 아쉽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