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지컬 아역 배우 김유빈 부모도…"반성하고 바로잡겠다" 사과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성 착취 영상을 제작·유포한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을 두고 경솔한 발언을 해 여론의 뭇매를 맞은 뮤지컬 아역 배우 김유빈(16)이 SNS를 통해 거듭 사과 글을 올렸지만, 비판 여론이 계속되자 그의 부모님도 사과하며 용서를 구했다.

N번방에 대한 글을 올렸던 김유빈 학생의 엄마라고 자신을 소개한 A씨는 25일 트위터 다이렉트 메시지로 김유빈을 질타하는 글을 올린 네티즌들에게 해당 글을 내려주기를 호소했다.

A씨는 "어제 아들이 올린 글을 확인 후 민감한 시기이기 때문에 이런 글은 맞지 않다고 생각해 문책 후 글을 바로 내리라고 했다. 오늘 오전 해당 사건을 인지하게 됐다. 유빈이의 신상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것을 보고 사태를 파악했다. 아들이기에 옹호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이 순간까지도 유빈이에게 문책 중이고 잘못된 것을 바로 잡으려고 한다"고 썼다.

A씨는 또한 "피해자들에게 더 큰 피해가 가지 않도록 제대로 된 교육을 시키겠다. 밤낮없이 아이 하나 잘 키우겠다고 애쓰고 살고 있는데 이런 일이 생기니 너무 힘들다"고 토로했다.

A씨는 "앞으로 더 노력하고 반성하며 살테니 개인 신상 정보만은 글을 내려주길 간곡히 부탁한다"고 사과했다.

김유빈의 아버지도 같은 날 한 매체에 "아이가 친한 형에게 n번방 사건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해 듣고 어떤 내용인지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아무 생각 없이 해당 게시물을 올렸다"며 "어린 나이에 저지른 실수인 만큼 너그러이 용서해주시기를 바란다"고 고개를 숙였다.

앞서 김유빈은 지난 24일 페이스북 스토리에 "남성들이 뭐 씨X. n번방을 내가 봤냐. 이 X창X들아. 대한민국 창X가 27만명이라는데 그럼 너도 사실상 창X냐. 내가 가해자면 너는 창X다. n번방 안 본 남자들 일동"이라고 적힌 글을 공유해 논란을 불렀다.

뮤지컬 아역 배우 김유빈 SNS 사과글
뮤지컬 아역 배우 김유빈 SNS 사과글

이어 그는 "저는 텔레그램 n번방과 박사방 모두 혐오하는 사람"이라며 "절대 그들을 옹호할 생각은 없었다. 여러분들이 뭐라고 하든 더 이상 제 논리 펼치지 않고 조용히 받아들이겠다. 이번 일로 깨달은 게 많고 더 이상 말실수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이같은 사과에도 비판 여론이 이어지자 김유빈은 추가 사과 글을 게재했다. 그는 "2일 전 철 없이 제 개인 SNS 스토리에 친구공개로 게시한 사진과 글을 올렸고, 스토리가 하루가 지나서 내려갔다"면서 "제 스토리를 본 페북 친구들 몇명이 여성분들을 일반화 하는 내용에 대해 상처를 받으셨고 그 사실이 트위터로 까지 전해지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유빈은 "제가 저지른 언행에 대해 지금 여러분이 달아주시는 코멘트를 보며 뼈저리게 반성 하고 있다"며 "제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상처받고 힘들어 하시는 분들께 정말 죄송하고 사과 드리는 말을 전한다"고 거듭 사과했다.

현재 김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잘못했습니다"라는 소개말과 청와대 국민청원 '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 신상공개 및 포토라인 세워주세요' 링크만 남긴 채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아역 배우 김유빈 부모도…"반성하고 바로잡겠다" 사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