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최송현, '동기' 전현무·이지애·오정연에 남친 이재한 첫 소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이재한 커플과 아나운서계 '프리 어벤져스' 전현무-이지애-오정연이 회동했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측은 26일 최송현-이재한 커플이 전 KBS 아나운서계 ‘프리 어벤져스’ 전현무-이지애-오정연과 만난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최송현이 어머니께 남자친구 이재한을 정식으로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관심을 모았다. 이재한은 최송현 어머니만을 위한 꽃다발과 진심이 담긴 편지를 준비했다. 직접 꽃다발의 그림을 그리고 꽃말까지 챙기는 그의 정성은 최송현의 어머니는 물론 시청자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이재한 커플과 아나운서계 '프리 어벤져스' 전현무-이지애-오정연이 회동했다.[사진=MBC]

이어 이번 주에는 최송현이 전 KBS 아나운서 동기들에게 이재한을 소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아나운서계 ‘프리 어벤져스’ 전현무-이지애-오정연이 그 주인공. 네 사람은 KBS 입사 32기 동기로 신입 시절부터 각별한 우정을 나눈 사이다.

프리로 전향한 후 최초로 한자리에 모이는 '동기 모임'에서 최송현이 처음으로 이재한을 소개하게 된 것. 최송현이 공개 연애를 시작한 후 남친 이재한을 궁금해했다는 전현무-이지애-오정연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토크하면 빠질 수 없는 '프리 어벤져스'의 티키타카 향연이 예상되는 가운데 '로맨틱 멘트 장인' 이재한이 이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최송현-이재한 커플처럼 공개 연애 중인 전현무가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과연 어떤 상황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더한다. 오는 30일 방송.

조이뉴스24 박진영기자 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