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부의세계' PD "6회까지 19금, 너무 리얼해서 더 자극적"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부부의 세계' 모완일 PD가 '19금 판정'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

모완일 PD는 2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제작발표회에서 6회까지 '19금'으로 편성된 것에 대해 "부부간의 이야기가고 가볍게 볼 수 없는 설정이다"라고 말했다.

'부부의 세계' 모완일 PD와 김희애, 박해준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JTBC]
'부부의 세계' 모완일 PD와 김희애, 박해준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JTBC]

이어 "'19세 이상 관람가'라는 것이 폭력성, 선정성 때문이 아니라, 이 분들이 연기를 하는데 연기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게 문제다. 너무 리얼해보여서 현실감 있게 다가온다. 그런 것이 더 자극적이고, 오히려 더 긴장감 있고 심각해보인다"라고 설명했다.

또 그는 "6회까지는 그걸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혀보는 것이 좋겠다는 얘기를 했다. 진짜로 표현하자고 그런 결정을 했다"고 전했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BBC 최고의 화제작이자 수작으로 손꼽히는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하는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와 박해준이 한순간에 무너진 사랑 앞에 진실을 좇으려는 지선우와 찰나의 배신으로 늪에 빠진 이태오를 맡아 차원이 다른 호흡을 보여준다. 특히 김희애는 4년 만에 드라마로 돌아와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준다.

또 박선영과 김영민이 자신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비밀을 알고도 눈감는 부부‘고예림과 손제혁을, 이경영과 김선경이 고산의 유지로 강력한 힘과 부를 갖춘 여병규와 엄효정 부부를 연기한다. 여기에 한소희, 심은우, 이학주, 채국희, 서이숙, 이무생, 정재성, 박충선 등 연기파 배우들과 대세 신예들이 곳곳에 포진해 이들 부부와 긴밀하게 얽혀나가며 감정의 깊이를 증폭시킨다. '부부의 세계'는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부의세계' PD "6회까지 19금, 너무 리얼해서 더 자극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