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예 지진석, '여기' 선공개…민경훈 지원사격 "위로 받는 노래"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민경훈이 신예 감성보컬 지진석의 선공개곡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 화제다.

27일 지진석의 소속사 블랙와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지진석의 선공개곡 '여기'의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민경훈의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민경훈은 "우리 지진석군의 ‘여기’라는 노래가 곧 발매된다. 앞으로 기대가 되는 뮤지션이다. 같은 무대에서 함께 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애정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민경훈이 신예 감성보컬 지진석의 선공개곡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사진=블랙와이뮤직]
민경훈이 신예 감성보컬 지진석의 선공개곡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사진=블랙와이뮤직]

지진석 소속사 블랙와이뮤직은 "이번 선공개곡 ‘여기’ 는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다우리 특유의 건반 세션과 감성 표현으로 지진석의 보컬이 더욱 드라마틱하게 완성된 곡이다" 라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진석은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여기'를 발매한다. 또한 오는 4월1일 미니 앨범 'Half&Half'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예 지진석, '여기' 선공개…민경훈 지원사격 "위로 받는 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