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은세,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부인 특별출연 "감사한 경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기은세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조정석 부인으로 특별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기은세는 지난 26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익준(조정석 분) 의 아내 혜정으로 등장했다.

이날 혜정은 독일에서 귀국한 후 남편 익준의 병원을 찾았다. 아내를 보고 미소를 짓는 익준과는 달리 혜정은 냉정한 태도로 그를 대했다.

 기은세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부인으로 특별출연했다.[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은세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부인으로 특별출연했다.[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혜정은 익준에게 이혼하자는 폭탄선언을 했다. 따로 떨어져 지내는 지금의 상황이 맞는 건가 의문이 들었다는 것. 혜정은 익준에게 "내가 한 말 진지하게 꼭 들어줬으면 좋겠어"라고 선을 그었다.

기은세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과 동시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에 기은세는 "이렇게 좋은 드라마에서 인사를 드릴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경험이었다. 즐겁게 촬영했고 저도 애청자로서 드라마를 지켜볼 예정이니 시청자 분들도 마지막까지 많은 사랑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은세,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부인 특별출연 "감사한 경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