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휘성, 약물 직거래 CCTV 포착…"인터넷서 알게된 사람과 거래" 진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휘성이 수면마취제로 보이는 약물을 직거래하는 모습이 CCTV에 포착됐다.

MBN 뉴스는 휘성이 지난 31일 수면마취제를 투약하고 쓰러지기 전, 약물 거래를 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2일 공개했다.

휘성 CCTV [사진=MBN]
휘성 CCTV [사진=MBN]

영상 속 휘성은 한 남성과 접촉해 검은 봉지를 전달받는 모습이다. 약물을 건네받은 휘성은 이를 투약한 뒤 30분 만에 쓰러진 채 발견됐다고 MBN 뉴스는 밝혔다.

최초 목격자는 "처음에는 대답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상한 대답을 할 정도였다. 추워서 떠는 듯한 떨림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휘성은 경찰 조사에서 "인터넷에서 알게 된 사람과 거래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휘성 [리얼슬로우 컴퍼니 제공]
가수 휘성 [리얼슬로우 컴퍼니 제공]

경찰은 검은 봉지 안에 들어있는 것이 실제 휘성이 투약한 약물인지, 검은 봉지를 건넨 인물이 실제 판매자인지 등을 수사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에 따르면 휘성은 지난달 31일 다량의 수면유도제를 투약한 뒤 서울 송파구 문정동 인근 건물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휘성이 사용한 약물이 마약류로 지정되지 않은 이유를 들어 그를 귀가시켰고, 추후 불구속 수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휘성, 약물 직거래 CCTV 포착…"인터넷서 알게된 사람과 거래" 진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