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손담비네 놀러온 공효진…삼겹살 먹방에 불만 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 손담비가 공효진, 려원과 은밀한 파티를 펼친다.

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는 담비 하우스에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공효진, 려원을 깜짝 초대한다.

이날 봄맞이 보수 작업으로 공사판을 방불케 하는 담비하우스에 특급 여배우들이 모여 절친을 위한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먼지 가득한 집 안을 장신구로 화려하게 치장하는 손담비의 엉뚱 발랄함과 어김없이 터져 나오는 ‘망손’ 능력치는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손담비의 집에 공효진, 정려원이 초대됐다.[사진=MBC '나 혼자 산다']
손담비의 집에 공효진, 정려원이 초대됐다.[사진=MBC '나 혼자 산다']

이어 전보다 더 아찔해진 망손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공효진은 손만 대면 사고를 치며 신흥 '망손'에 등극, 뜻밖의 반전 매력을 뽐낸다. 려원은 초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맏언니 같은 든든함으로 왁자지껄 절친들의 사건사고를 해결해나간다고. 마치 친 자매 같은 이들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유쾌함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며 삼겹살 먹방 준비에 나선다. 공효진은 "4명이 고기를 먹는데 4인분을 사 오면 어떡해. 이게 끝이야?"라며 계속해서 불만을 표출, 이에 뻔뻔하게 응수하는 손담비의 모습은 지금껏 몰랐던 여배우들의 현실 친구 케미를 엿보게 한다.

'나 혼자 산다' 측은 "그동안 예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공효진의 평소 일상은 어떨지, 특급 셀럽들의 좌충우돌 공사판 파티는 어떻게 진행되어 갈지 본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나 혼자 산다'는 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손담비네 놀러온 공효진…삼겹살 먹방에 불만 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