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방송투데이' 서초 철판 해물볶음 '황홀'…경안 옥수수 호떡 '인생 분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보령 여행, 철판 해물볶음, 옥수수 호떡을 소개한다.

3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보고 먹고 즐기고! 3GO'에서는 '보령 여행' 편이 펼쳐진다.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 근처의 짚트랙부터 수산물판매센터, 패러글라이딩까지 보고 먹고 즐길 수 있는 여행 코스를 소개하는 것. 특히 수산물판매센터에서는 키조개 샤브샤브, 키조개 버터구이, 키조개 회무침, 키조개 회 등 키조개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사진=생방송 투데이]
[사진=생방송 투데이]

'맛스타그램'에서는 불로 다시 태어난 바다 '싱싱 철판 해물볶음' 편이 공개된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교대 위치한 산낙지 해물 전문점의 산낙지 해물 철판은 남다른 시원함과 특별한 소스의 맛,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이 곳의 '해물 모듬 철판 볶음'에는 낙지, 버섯, 콩나물, 야채 등 푸짐한 재료가 들어간 최강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또 다른 인기메뉴는 해물로스다. 소고기, 전복, 낙지, 가리비에 버터를 녹여서 볶아내는 음식으로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 육즙과 은은한 버터향이 만나 황홀한 맛을 선사한다.

'인생 분식'에서는 행복을 부르는 달콤한 여행 편으로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에 위치한 경안전통시장의 호떡집을 소개한다. 가게 간판도 없는 천막에서 맛 볼 수 있는 이 옥수수 호떡은 많은 이들에게 '인생 호떡'이라 불리는 맛을 자랑한다. 속에 가득 채워진 견과류는 고소함을 배가시킨다. 호떡 속을 채우는 견과류만 15가지라고. 반죽은 하루 더 숙성을 시키는데 신선도를 위해 이틀 분씩만 준비해 사용한다고 한다. 주문 즉시 곧바로 구워낸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평가받는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방송투데이' 서초 철판 해물볶음 '황홀'…경안 옥수수 호떡 '인생 분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