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영웅→김희재 '미스터트롯' TOP7, '아는형님' 출연 최종 확정…30일 녹화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미스터트롯' TOP7이 '아는 형님' 출연을 확정지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7일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아는 형님' 출연을 최종 확정 지었다"며 "오는 30일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초 뉴에라프로젝트는 '아는 형님' 측과 녹화일을 9일로 추진했다. 하지만 출연자의 일정 조정에 어려움이 발생하면서 제작진에 양해를 구했고, 협조를 통해 녹화날을 30일로 조정하게 됐다.

 '미스터트롯' TOP7이 '아는 형님' 출연을 확정지었다.[사진=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TOP7이 '아는 형님' 출연을 확정지었다.[사진=뉴에라프로젝트]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는 "7명의 일정 조율에 어려움이 있어 녹화시기를 불가피하게 조정하게 됐다"며 "촬영은 조금 늦춰졌지만 염원했던 전원 출연이 성사된 만큼, 팬 여러분의 양해를 구하고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35.7%라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또,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0년 4월 예능 브랜드 평판 1위까지 차지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방송 섭외 1순위 대세로 떠오른 '미스터트롯' 입상자들은 현재 각종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진(眞)을 차지한 임영웅은 최근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합작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표, 데뷔 첫 음원 차트 1위 및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핫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김희재 '미스터트롯' TOP7, '아는형님' 출연 최종 확정…30일 녹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