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SNS 통해 가요계 컴백 발표…"따뜻한 봄 감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정동하가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7일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하는 눈을 감은 채 기타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동하 [사진=뮤직원컴퍼니]

또한 꽃과 화분을 소품으로 활용했으며 차분한 컬러의 배경을 통해 따뜻한 봄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정동하는 데님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이번 공개될 신곡 'LOVE'는 정동하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자작곡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끊임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정동하는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정동하가 지난해 발매한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SNS상에서 '숨은 명곡', '노래방 도전곡'으로 재조명받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정동하는 자작곡 'LOVE'로 컴백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