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공효진, 절친들 위해 김치찌개 요리 "내가 공장금"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 손담비가 절친 공효진, 려원과 함께 삼겹살 먹방을 펼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손담비가 절친 공효진, 려원과 함께 시끌벅적한 공사판 파티를 진행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지난주 "4명이 고기를 먹는데 4인분을 사 오면 어떡해"라며 명언을 날린 공효진의 말이 화제가 되면서, 여배우들의 공사판 삼겹살 먹방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터. 이들은 난장판이 된 담비 하우스 모습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젓가락질을 멈추지 못하는 폭풍 먹방을 이어간다.

'나 혼자 산다'손담비가 공효진, 정려원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한다.[사진=MBC]
'나 혼자 산다'손담비가 공효진, 정려원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한다.[사진=MBC]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요리 솜씨를 뽐냈던 공효진의 리얼 요리 실력도 공개된다. 공효진은 김치찌개를 준비하며 "이 중에선 공장금이라고~"라며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거침없이 묵은지를 끓이는 한편 고추장, 된장을 애타게 찾던 공효진은 '마법의 재료'까지 꺼내 요리를 이어간다. 김치찌개를 맛본 려원은 "이게 무슨 맛이야? 오묘한데?"라며 애매한 반응을 드러냈다. 이어서 절친들의 맛 혹평이 이어지자 공효진은 "말 잘해. 내 이미지에 뭐가 맞겠어?"라며 귀엽게 응수했다.

이에 그녀는 포기하지 않고 2차 도전에 나섰다. 마법의 재료에 이어 ‘고향의 맛’을 더할 특급 레시피를 더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절친들을 함박웃음 짓게 만든다. "달라지지?"라고 위풍당당하게 말하는 공효진은 순식간에 자칭 '공장금'의 자존심을 회복했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공효진, 절친들 위해 김치찌개 요리 "내가 공장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