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러비더비, 봄 한정 기획전 ‘향기 상점’ 오픈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향기 전문 브랜드 러비더비에서 봄 한정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8일부터 시작된 행사는 5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만큼 플로럴 제품들을 최대 87% 할인이 가능하다. 크게 네 가지 세트로 모든 세트에는 프루티 플로럴 향의 ‘썸머브리즈’ 디퓨져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로 싱그러운 장미 향을 품은 ‘로망스 바디솝’과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바디케어 세트가 있다. 로망스 바디솝은 피부에 자극을 줄인 약산성 클렌저로 마일드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바디로션 또한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으로 자극 없이 촉촉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러비더비 이미지]
[러비더비 이미지]

두 번째는 프리미엄 니치 향수 2개로 구성된 향수 세트다. 러비더비 향수는 식물성 주정 알코올을 담아 에탄올 향취를 최소화하고 허브 추출물로 더욱 풍성한 향기를 선사한다.

세 번째는 바디미스트 세트다. 이번 행사에 진행되는 제품은 두 가지로 ‘로제 워터 바디 미스트’와 ‘애월블라썸 바디미스트’이다. 알프스 빙하수가 함유되어 있어 보습, 탄력, 자외선 자극 완화 등 간편하게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섬유 향수 세트가 구성됐다. 러비더비의 대표제품인 섬유 향수는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화학물질을 최소화하고 자연 유래 탈취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항균∙탈취 99.9%를 자랑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비더비, 봄 한정 기획전 ‘향기 상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