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허인 KB국민은행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KB국민은행은 9일 허인 KB국민은행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를 입은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허 행장은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문 대표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지난 2월 박원순 시장의 제안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유명인사가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허인 은행장(가운데)이 8일 여의도영업부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프리지아 꽃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허인 은행장(가운데)이 8일 여의도영업부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프리지아 꽃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그는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하현회 LG유플러스 대표이사,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을 캠페인 다음 주자로 지명했다.

봄꽃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와 우리 사회에 큰 힘이 될 것이라는 기대다.

허 행장은 "활짝 핀 봄꽃을 보면 생명의 아름다움과 희망을 느끼곤 한다"며 "노란색 프리지아의 화사하고 희망찬 기운을 직원 및 고객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인 KB국민은행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