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기안84X화사, 역대급 듀엣…"웃음 참기 챌린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와 화사가 7주년 라이브 방송에서 역대급 듀엣을 선보인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박나래, 이시언, 성훈, 기안84, 화사가 7주년을 기념하는 첫 라이브 방송으로 이목을 끈다.

'나 혼자 산다' 7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사진=MBC]
'나 혼자 산다' 7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사진=MBC]

기안84와 화사는 '나 혼자 산다' 역사에 길이 남을 역대급 듀엣으로 안방극장을 뒤집어 놓는다. 간드러지는 음색으로 명불허전 가창력을 선보이는 화사와 요상한 리듬감과 국적 불문의 딕션을 뽐낸 기안84가 극과 극의 모션을 선보여 멈출 수 없는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기안84의 폭주로 인해 힘겹게 노래를 이어나가는 화사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실시간으로 지켜보던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은 "사실상 화사의 웃음 참기 챌린지 아니냐"며 뼈 때리는 반응을 보였다.

시청자 수가 2만 명을 돌파, 역대급 반응에 흥이 폭발해버린 무지개 회원들은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장기자랑을 대방출했다. 박나래의 아찔한 트월킹부터, 3차 회식 자리에 나선 부장님 텐션을 자랑하는 이시언의 걸쭉한 트로트까지 이어지며 라이브 방송이 끝나는 순간까지 유쾌한 웃음을 터뜨렸다.

'나 혼자 산다' 측은 "박나래, 이시언, 성훈, 기안84, 화사의 7주년 집콕 소모임은 놓칠 수 없는 꿀잼 에피소드가 담겼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나 혼자 산다'는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기안84X화사, 역대급 듀엣…"웃음 참기 챌린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