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올어바웃 스포테크와 스포츠 보충제 후원 계약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올 시즌 선수단 공식 스포츠 영양보충제 후원사로 야구 트레이닝 전문기업 ㈜올어바웃스포테크를 선정했다.

구단과 올어바웃스포테크(이하 AABST)는 지난 7일 상호 후원 계약을 맺었다. AABST는 이에 따라 구단 공식 영양보충제 후원사로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

서동환 AABST 사장은 "어떤 영양소를 언제 섭취하느냐에 따라 몸이 회복하는 속도가 다르다"며 "운동 전·중·후 각각 시점에서 선수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SK 선수들이 컨디션 유지를 통해 좋은 성적을 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K 와이번스는 선수단 공식 영양보충제 공급업체로 올어바웃 스포테크 후원 계약을 맺었다. [사진=SK 와이번스]
SK 와이번스는 선수단 공식 영양보충제 공급업체로 올어바웃 스포테크 후원 계약을 맺었다. [사진=SK 와이번스]

이번 후원 계약을 진행한 권철근 구단 B2B 담당 PL은 "계약을 통해 제공할 보충제는 지난 전지훈련 기간 선수단에 제공해서 이미 사전 테스트를 통해 검증한 제품"이라며 "선수들의 집중력 향상과 체력 유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ABBST는 국내 최대 규모 야구 훈련 시설을 갖춘 선수 재활과 트레이닝 전문 기업이기도 하다. 야구 선수에 특화된 스포츠 보충제 브랜드 '108'을 출시한 바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올어바웃 스포테크와 스포츠 보충제 후원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