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초등수학 '대유형판다'로 개인 맞춤형 솔루션 지원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2020~2022년 초등수학 국정 교과서 발행사로 선정된 비상교육의 와이즈캠프가 온라인 개학과 등교 개학에 발 맞춘 개인 맞춤형 학습 솔루션 지원에 나섰다.

와이즈캠프는 학생들의 학습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초등수학 콘텐츠 ‘대유형판다’와 프리미엄 영어 콘텐츠 ‘두두잉글리시’를 선보였다.

와이즈캠프 프리미엄 학습 ‘대유형판다’의 경우 초등 전 학년 370개의 수학 개념 강의와 1100개의 대표 수학 유형 문제가 담겨 있어 교과 학습에 대한 심화 보충이 가능하다. 문제를 푼 결과에 따라 유사문제 및 평가 문제가 개인별 맞춤형으로 제공돼 아이가 어려워하는 유형에 대해 반복 학습하며 초등수학을 확실하게 잡아갈 수 있도록 했다.

와이즈캠프 프리미엄 학습의 ‘두두잉글리시’는 기초 파닉스부터 각종 공인 영어 시험 대비가 가능한 학습 콘텐츠로, 최근 액션 워즈와 패러디 스피킹 콘텐츠를 추가로 런칭하며 교과서 영단어와 원어민 표현 강의를 익힐 수 있다.

와이즈캠프 ‘가장 슬기로운 온라인 개학 생활’ 서비스에서는 대유형판다와 두두잉글리시를 포함해 와이즈캠프만의 특허 출원 시그니처 콘텐츠 비주얼씽킹 ‘개뼈노트’와 ‘말뼈사전’도 이용할 수 있다.

개뼈노트는 교과서에 나오는 주요 개념을 수동적으로 보고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닌 직접 쓰고, 그려보며 학습습관을 다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가 정리한 개뼈노트는 ‘개뼈세상’ 커뮤니티에서 다른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어 창의력, 사고력, 표현력까지 높일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와이즈캠프의 그룹 화상수업이다. 온라인 개학 시행 전부터 진행되고 있던 와이즈캠프 온라인 그룹 화상수업은 화상으로 진행되는 교과 원격수업으로, 교육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화상수업과 동일한 방식으로 초등생들의 교과학습이 집에서도 100% 가능하도록 도왔다.

이는 일반적인 화상 상담 수준의 수업이 아닌 실제 와이즈캠프 담임선생님과 같은 학년 학생들이 참여하는 수업으로, 담임선생님이 실제 교안을 화면에 띄워 진행된다. 최대 10명의 친구와 함께 학습하며 사고력과 협동심을 기르고, 발표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어 온라인 개학이 처음인 초등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김태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처음 겪게 된 온라인 개학에 적응하고, 앞으로 있을 등교 개학에 적응할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이 변화하는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꾸준히 연구,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와이즈캠프는 현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무료체험 신청자 전원에게는 급수별 한자 문제집 1권과 2020년 비상교육 1학기 수학 연산문제집 1권을 무료 제공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초등수학 '대유형판다'로 개인 맞춤형 솔루션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