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주얼 트바로티"…김호중, 생애 첫 화보 "살면서 이런 사랑 처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생애 첫 매거진 화보에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한 김호중이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01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촬영에서 김호중은 생애 첫 매거진 화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김호중 화보[사진=앳스타일]
김호중 화보[사진=앳스타일]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김호중은 "살면서 이런 사랑은 처음 받아본다. 전화와 문자가 정말 쏟아지듯 와서 휴대폰에 불이 난다"며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경연을 하며 10kg을 감량했다는 김호중은 "요즘 팬분들이 맛있는 걸 너무 많이 보내주셔서 다시 좀 찌는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우승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은 없는지 묻는 질문에는 "우승보다 더 값진 팬분들의 '마음 속 트로피'를 얻게 됐다"며 응원과 지지를 안겨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예선전 곡으로 '태클을 걸지마'를 불러 '올하트'를 받은 것은 물론 큰 화제를 모았던 김호중은 원곡자인 진성 선생님에게 용돈을 받은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감동이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주얼 트바로티"…김호중, 생애 첫 화보 "살면서 이런 사랑 처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