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연재 측 "이태원 파티 참석 아냐…청담동서 선물만 전달"(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손연재 측이 이태원 생일파티 참석을 부인하며 입장을 밝혔다.

손연재 측 관계자는 20일 조이뉴스24에 "이태원에서 열린 생일파티 참석에 대한 기사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손연재가 지난 9일 전 소속사의 지인분 생일이라 인사차 청담동을 방문했다. 연락을 받았을 때는 청담의 카페라고 해서 갔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긴 시간 체류하지 않고 선물만 전달하고 왔다. 30분 정도의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손연재 측이 이태원 생일파티 참석을 부인하며 입장을 밝혔다. [사진=정소희 기자]
손연재 측이 이태원 생일파티 참석을 부인하며 입장을 밝혔다. [사진=정소희 기자]

또 마스크 착용 여부에 대해서는 "생일 당사자 분과 인사를 할 때, 사진 요청을 받았을 때만 마스크를 뺐을 뿐 계속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앞서 스포츠경향은 이날 배우 이민정과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 티아라 출신 효민, 김희정,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손연재, 쇼핑몰 임블리 임지현 대표 등이 지난 9일 이태원 한 카페에서에서 열린 패션계 유명인사 A씨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손연재와 이민정 측은 이태원이 아닌 청담동의 카페였고, 선물만 전달하고 바로 해당 장소를 나왔다고 입장을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연재 측 "이태원 파티 참석 아냐…청담동서 선물만 전달"(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